피부에 좋지 못한게 자왜선인건 다 아실겁니다. 그래서 여름에 모자를 쓰고 썬그라스을 착용하는데요. 썬그라스는 운전할때 눈 부심 방지 햇빛에 의한 눈 보호 여러가지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피부을 보호 하기 위해서는 썬크림을 바르는데요.      봄철.여름철 피부 건강을 위해서는 보습과 자외선 차단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특히 외출할 때 선크림 사용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중요합니다.


퍼펙트 톤업 선크립은 자외선과 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합니다. 또한 피부톤을 한 톤 균일하게 보정해 주는 톤업기능이 더해져 자연스럽고 화사한 안색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야외 활동을 안해도 실내에서도 선크림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외선 건강 정보 -질병관리청

질병관리청

질병관리청

www.kdca.go.kr

아로셀 ‘퍼펙트 톤업 선크림’은 빛(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뿐만 아니라 열(적외선)에 의한 피부 노화까지 예방해 주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톤업 기능은 기존의 선크림이나 BB크림처럼 인위적인 느낌이 없는 것이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내 피부인 것처럼 내추럴하게 피부를 한 톤 밝혀주기 때문에, 아이들이나 남성분들이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퍼펙트 톤업 선크림 장점

퍼펙트 톤업 선크림은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1.자연스러운 톤업 효과
퍼펙트 톤업 선크림은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아보이게 해줍니다. 색소 침착, 여드름 자국, 미세 주름 등의 피부 결점을 가리면서도 매우 자연스러운 효과를 선사합니다.

2.자외선 차단
퍼펙트 톤업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피부를 햇볕으로부터 보호해줍니다. 자외선은 피부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톤업 효과뿐 아니라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겸비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3.수분 공급
퍼펙트 톤업 선크림은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합니다.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 당김, 각질 등의 문제를 완화해주며,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4.화장 지속력 향상
퍼펙트 톤업 선크림은 화장 지속력을 높여줍니다. 피부에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효과를 선사하면서도, 메이크업이 지워지지 않고 오래 가도록 도와줍니다.

5.피부 진정 효과
퍼펙트 톤업 선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도 있습니다. 트러블이 있거나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러한 다양한 장점으로 인해, 퍼펙트 톤업 선크림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뷰티 제품 중 하나입니다.

#자외선차단제추천
#남성썬크림추천
#톤업썬크림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