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100여 곳에 달하는 저소득 국가를 중심으로 월 구독료를 최대 50% 인하했다.
이번 가격 인하는 중동, 아프리카, 중남미의 저소득 국가, 아시아 및 유럽의 일부 나라를 중심으로 이뤄졌고, 미국과 캐나다, 유럽의 핵심 국가, 한국 등은 포함되지 않았다.

넷플릭스 기대작 4

넥스트 인 패션 시즌 2

넷플릭스의 패션 디자이너 오디션 프로그램, 한국인 디자이너 김민주 (민주킴minjukim 대표) 1등을 차지해 화제가 되었다.
넥스트 ‘민주 킴’은 과연 누가 될까?
지난 시즌에 이어, 탑모델 지지 하디드가 호스트를 맡게 되었고, 그의 동생 벨라 하디드와 헤일리 비버 등이 게스트 저지로 참여할 예정이라, 패션 팬들에게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나는 신이다: 신이 배신한 사람들

다큐멘터리가 지루할 것이라는 생각은 No! 자신을 ‘메시아’라 칭하며 신의 탈을 쓴 자들과 그에게 배신당한 사람들의 이야기. ‘사이비’가 만들어 낸 사회적 이슈를 되짚어 보면서, 더 이상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는 제작진의 마음을 알 수 있다.

신성한 이혼

잠시 뮤지컬계에 뺐겼다(?)가 드라마로 다시 돌아온 배우 '조승우'와 오랜만에 배우로서 복귀한 ‘한혜진’의 화제작. 전직 피아니스트가 사고를 겪은 후 이혼전문변호사가 되었다는 신선한 스토리로 드라마 팬들이 이미 픽Pick한 드라마. “쫄지마세요, 이기니까.” 예민한 아티스트 로이어는 어떻게 법정에서 승리할까?

더 글로리 파트1

〈더 글로리〉 파트 2. 감질맛(?)나서 못 견디겠다. 주말인 오늘 정주행하면서 기다리자.

 

넷플릭스 할인카드

고릴라

NH농협 올바른 FLEX 카드

NH농협 올바른 FLEX 카드는 넷플릭스, 유튜브프리미엄, 멜론 정기결제 20%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7000원 이상 결제 건에만 할인이 제공되며 월 할인 한도는 5000원이다.
할인 한도는 스트리밍·배달앱 통합이다.
이외 스타벅스 50%, 영화 30%, 통신·대중교통 7%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연회비(해외겸용)는 1만 2천 원이다.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는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멜론, FLO 정기결제 시 50% 할인받을 수 있다.
월 할인 한도는 5000원으로 스프리밍·온라인쇼핑몰 멤버십 통합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매달 결제되는 아파트 관리비, 이동통신 등의 생활요금 정기결제와 할인점·주유·의료 업종에서 5% 할인된다.
연회비는 2만9000원이다.

KB국민 톡톡O 카드

KB국민 톡톡O 카드는 OTT플랫폼 구독 특화 카드로,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왓챠, 티빙, 유튜브프리미엄 등에서 100% 할인받을 수 있다.
OTT플랫폼 전용 할인 한도가 부여되고, 월 1만원까지 할인된다.
이외 온라인 간편결제 10%, 편의점·대중교통 각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1만2000원이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