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 플랫폼 ‘롯데온(ON)’은 22일부터 ‘명품 위크’를 개최한다.
롯데면세점 재고 명품, 병행수입 명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ON

나에게 딱 맞는 상품을, 나에게 딱 맞는 가격으로! 쇼핑의 모든 것 LOTTE ON!

www.lotteon.com

롯데온은 22일 오전 10시부터 롯데면세점과 함께 ‘마음방역 명품세일’ 3차 판매를 시작한다.
총 28개 브랜드 800여개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KB국민카드로 구매하면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24~26일 ‘수입명품 대전’, 27~28일 ‘럭셔리 데이’ 등 두 차례에 걸쳐 약 50억원 물량의 명품을 판매한다.
이번 명품 행사에서는 생로랑, 구찌, 프라다, 발리, 지방시 등 500여개 상품을 선보이며, 카드 할인 및 할인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수입명품 대전에서는 프라다, 지방시, 발렌티노, 발리 등의 상품을 롯데카드로 구매 시 최대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럭셔리 데이 행사 때는 구찌, 프라다, 생로랑 등의 상품을 판매하며, 행사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7%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최근 면세점 명품 재고가 온라인에서 많이 판매되며,온라인을 통한 명품 구매에 대한 거부감이 크게 낮아진 상황이다.
22일부터 판매하는 면세점 재고 명품을 포함해 직매입 명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