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운영하는 패션문화 편집공간 ‘무신사 테라스(musinsa terrace)’는 오는 21~22일 양일 간 우신사 인기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우신사 마켓’을 개최한다.


무신사(MUSINSA)는 '무지하게 신발 사진이 많은 곳'이라는 프리첼 커뮤니티로 시작해, 현재는 대한민국의 온라인 패션커머스 기업이다.

2001년에 개설 되었으며, 무신사 스토어뿐만 아니라 여성 전용 스토어인 우신사도 오픈 되어있다. 2017년에는 무신사 자체 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를 론칭했다. 2018년 6월 패션특화 공유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를 오픈했다. 2019년 8월 패션문화 편집공간 무신사 테라스가 문을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우신사 인기 브랜드의 19 가을·겨울 신상품과 단독 상품, 스테디셀러, 지난 시즌 상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최대 90% 할인해 선보일 예정이다. 

참여 브랜드는 

▲디저트 
▲리올그 
▲마가린 핑거스 
▲스컬프터 
▲팀스컬프터 
▲오아이오아이 
▲5252바이오아이오아이 
▲인스턴트펑크 
▲조셉앤스테이시 
▲커렌트 
▲키르시 
▲키르시포켓 
▲페넥 

총 13개다.



특히 각 브랜드가 준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은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오아이오아이’와 ‘5252바이오아이오아이’는 브랜드 로고가 박힌 귀여운 키링을 선착순 100명에게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동시에 대표 상품인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 한정 수량 특가도 진행한다.

프리미엄 패션잡화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는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사은품 증정 혜택과 인스타그램 럭키드로우 경품 이벤트, 복수 구매 혜택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유니크한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마가린 핑거스’는 1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브랜드 감성이 돋보이는 2020년 신년 달력을 증정하며 선착순 50명에게 네일 스티커와 노트도 제공한다.

우신사 마켓을 찾은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있다. 
무신사 테라스 방문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무신사 스토어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무신사 앱 회원임을 현장에서 인증하면 최대 90% 당첨 가능한 우신사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우신사 마켓에서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핫팩을 선물로 증정하고 방문객 전원에게 카페 AWK 커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https://wusinsa.musinsa.com/app/event/e/wusinsaMarket2019



무신사 매거진
국내 최초의 온·오프라인 패션 매거진
www.musinsa.com

무신사 스토어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패션 유통 플랫폼
store.musinsa.com

무신사 스탠다드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검증된 브랜드와 함께 만든 합리적 가격대 제품
store.musinsa.com/app/standards/lists

우신사
무신사가 만든 여성 전용 온라인 쇼핑
wusinsa.com

브랜드 마케팅
패션 브랜드 온라인 홍보 대행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usinsa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musinsacom
무신사 스튜디오 http://www.musinsastudio.com
무신사 테라스 http://www.musinsaterrace.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