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 롯데ON 해외명품 특별 기획전 할인행사」

롯데면세점은 이달 23일 오전 10시부터 명품을 포함한 해외 패션 브랜드 50여개의 제품을 롯데쇼핑 통합온라인몰인 '롯데온'에서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오프라인 최초로 6월 26일부터 진행하는 대한민국 동행 세일에 맞춰 준비한 명품 물량을 롯데백화점과 아울렛에서 판매한다.

대한민국 동행 세일

이번 행사는 재고 면세품을 시중가 대비 최대 6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롯데면세점 명품 세일

또한 롯데면세점은 온라인 판매 금액 0.5%를 기부금으로 조성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피해극복을 위해 일하고 있는 의료진을 지원할 예정이다.

 

백화점은 면세점에서 해외패션 상품을 직매입, 6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백화점 노원점, 영등포점, 대전점,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기흥점, 김해점, 아울렛 광주수완점, 대구 이시아폴리스점 등 8개점에서 진행한다.

특별전의 장점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결제 후 바로 수령이 가능하다는 점이다.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특별전은 정부의 한시적 면세 상품 판매 허용 정책에 따라 판매가 가능해진 면세점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상품의 교환과 반품은 행사 기간 중에만 가능하다고 롯데백화점은 전했다.

 

이에 앞서 롯데이커머스가 운영하는 온라인몰인 롯데ON은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롯데면세점과 함께 ‘마음방역명품세일’이라는 테마로 명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온은 1차로 50여개 브랜드를 시중가 대비 최대 60%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ON은 이번 판매 추이를 살펴본 후 추가로 명품 대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신라 도 재고 면세품 푼다… 반값 명품 구매찬스

신라면세점 명품세일

신라면세점은 다음주 중후반 자체 온라인 채널인 '신라트립'을 통해 재고 면세품 판매를 개시한다.

판매 브랜드는 프라다, 발렌시아가, 몽클레어 등 수입 명품과 투미, 토리버치 등 '매스티지'(Masstige·대중 명품) 등 총 40여개 브랜드다. 품목은 가방과 선글라스 등 잡화등이다.

 

 

 

판매 가격은 백화점 정상 가격 대비 30~50% 할인된 수준으로 책정했다.

신라면세점은 외부 유통 채널과의 제휴가 아닌 자체 플랫폼을 활용해 수수료를 낮추는 대신 할인율을 높였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은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편리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 할인 쿠폰, 신라페이 즉시 할인, '에스 리워즈'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