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뷰 선글라스 50% 할인]


롯데백화점이 선글라스 자체상표(PB) ‘뷰’ 

전 품목을 오는 6월19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50% 할인 판매한다.


가격이 18만~20만원가량 하는 뷰 선글라스를 10만원 안팎에 구매할 수 있다. 

백화점측은 올여름 해외 여행 수요가 급감하자 선글라스 재고를 할인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이 기간 1만9000원 균일가 판매, 하루 19명 한정 특가 판매 등의 행사도 한다.




'UV' 소재 꼼꼼히 확인


여름이 가까워 지면서 선그라스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

패션이기도 하지만 태양광선으로 부터 눈을 보호하는 중요한 역활을 하는 선그라스!




선글라스는 렌즈 컬러 농도에 따라 가시광선을 차단해 눈부심을 줄여주는 원리이지만 농도와 자외선 차단 성능과는 무관하다.


짙은 농도는 시야가 어두워짐으로 인해 동공이 확대되고, 자외선 차단율이 낮은 선글라스 렌즈를 착용 한 상태에서는 오히려 눈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안경렌즈 전문가들은 일반적으로 착색 농도 70~80% 정도면 무난하다고 보고 있다.


자외선 최대 파장대 400나노미터에서 99% 이상 완벽하게 차단하는 ‘퍼펙트 UV’ 안경렌즈를 착용해야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시중의 UV 차단 선글라스 중에는 자외선 최고 파장대 400나노미터에서는 부분 차단에 그치는 제품들이 있으며, 저가 선글라스 중에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없거나 안경 렌즈 대신 아크릴판을 써 눈의 피로도를 높이는 것도 있어 주의해야 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