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1

견고한 글래스를 적용한 아이폰 11. 
이제 수심 2m에서 30분가량 보호되며, 커피나 탄산음료에도 끄떡없는 방수 기능을 자랑합니다. 

 



또한 스마트폰 사상 가장 빠른 칩이라 불리는 ‘A13 Bionic’ 스마트폰 칩을 적용했는데요. 

이전 대비 CPU와 GPU 속도가 최대 20% 향상되었을 뿐 아니라 배터리 수명도 최대 4시간가량 늘어났다는 반가운 소식.


애플이 렌즈 세 개를 나란히 놓은 트리플 카메라 디자인을 감수한 이유는 보다 아름다운 풍경과 인물의 모습을 포착할 수 있게 하기 위함.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는 초광각렌즈와 망원렌즈를 포함하고 있어 이제 피사체를 위해 가까이 가거나 멀리 가지 않아도 공간을 네 배 더 넓게 포착할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야간 모드로 실내 및 야외의 저조도 환경에서 촬영한 사진과 영상도 선명한 색감과 화질을 발휘할 겁니다. 

 

 

전면 카메라를 통해 슬로모션 + 셀피를 경험할 수 있는 ‘Slofy’ 기능도 추가했죠. 여기서 팁! 이제 친구들과 여럿이 셀피 촬영 시 아이폰을 세로에서 가로로 눕히면 자동으로 화각이 넓어져 더욱 편리해졌다는 점도 알려드립니다.


아마 아이폰 11을 사용하며 가장 유용하다고 느낄 만한 기능 중 하나는 바로 ‘QuickTake’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제 사진 촬영 시 동영상 모드로 전환하지 않고도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게 되었으니까요.

 

간단히 셔터 버튼을 누르면 전환이 가능한데요. 손가락으로 지그시 눌러 동영상 촬영이 시작되면 중앙에서 오른쪽으로 밀어 모드를 Lock시킬 수도, 왼쪽으로 이동해 연속 사진을 촬영할 수도 있답니다.

사진뿐 아니라 동영상도 화면 회전, 크기 전환, 편집이 가능해진 점도 반가운 소식이죠. 아이폰 11에 사진 및 동영상 촬영 기능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기대했다면 적극 추천하고 싶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