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pire 5

에이서가 AMD 라이젠5 3500U 프로세서를 탑재한 아스파이어5 노트북을 국내 출시했다.

해당 모델은 15.6인치 풀HD IPS 디스플레이와 NVMe M.2 SSD를 탑재했다. 

AMD 베가 8 칩셋이 내장한 동영상 보완 기능인 플루이드 모션 기능으로 보다 부드러운 영상을 볼 수 있다.

Aspire 5 



고급스러운 외관 및 이동성
Aspire 5의 얇고 가벼운 디자인과 샌드블라스트 공법1의 알루미늄 상부 커버로 편하게 여행하고 멋진 외관을 자랑!

이 슬림한 노트북은 단 17.95mm의 두께1를 자랑하며 부드러운 감촉의 마감 처리가 커버의 고급스러운 느낌과 외관을 돋보이게 합니다. 

최대 11시간2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을 갖추어 하루 종일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극대화된 화질
슬림한 베젤 디자인이 놀라운 이미지를 표현하는 더 넓은 화면 공간을 제공합니다. 

선명하고 생생한 색상이 Acer Color Intelligence™를 장착한 15.6인치 또는 14인치 FHD IPS 디스플레이1에서 되살아납니다. 
Acer BlueLightShield™가 눈의 피로를 줄여주므로 장시간 동안 시청하거나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성능
10 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1 및 NVIDIA® GeForce® MX250 GPU1가 내장되어 있어 업무와 여가 모두에 탁월한 노트북입니다.
이 강력한 조합으로 앱이 더욱 빠르게 로드되며 그래픽의 성능이 향상되어 더 훌륭한 멀티태스킹을 구현합니다. 
Precision Touchpad를 통해 더욱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고 내장된 지문 판독기1를 사용하는 Windows Hello를 통해 간단하고 안전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무선의 편리함
Wi-Fi 5(802.11ac)와 2x2 MU-MIMO 기술로 강하고 지속적인 무선 신호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전략적 슬롯 안테나 배치를 통해 노트북의 휴대성과 무선 성능을 극대화합니다.

 



강력한 사운드 및 음성

혁신적인 스피커 디자인을 갖춘 Acer TrueHarmony™로 음악을 틀고 더욱 깊이 있는 베이스와 풍부한 볼륨을 즐겨보세요. Microsoft Cortana® 및 Amazon Alexa1, 3로 손을 쓰지 않고 PC에 명령을 내리고 자유로운 음성 제어를 만끽하세요.




포괄적인 연결성
어떤 것에 연결할 필요가 있든지, Aspire 5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USB Type-C™, USB 3.1 2개, HDMI1.4 등1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포트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USB 포트 중 하나로 파워 오프 충전이 지원되기 때문에 전원1이 꺼질 우려가 없습니다.





802.11ac 와이파이와 기가비트 이더넷으로 연결 가능하며 화면을 최대 180도로 펼쳐 주위 사람과 손쉽게 화면을 공유 가능하다.

색상은 옵시디언 블랙과 스파클리 실버 등 2종류이며 가격은 128GB SSD와 DDR4 4GB 메모리 탑재 모델 기준 49만 9천원.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